본문 바로가기

괜찮은 카페

건대입구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추천 - 커피나무(coffee namu)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이 있어서 건대 쪽에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거리를 돌아다니다

마침 읽을 책도 있겠다 싶어서 온 김에 건대 근처 카페를 가봤습니다.

 

건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오면 올리브영 옆 골목이 있는데

이 곳엔 많은 카페들이 오목조목 모여있는 카페골목이 있습니다!

 

 

 

거기 있는 카페 중에서 골라 들어가기로 하고 골목을 천천히 둘러보다가

유리창 너머로 뭔가 작업들에 집중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 카페가 있더군요.

그리고 간판을 보니 커피나무라고 적혀있어서 일단 들어가 봤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밖에서 볼 수 있게 개방된 형태로 되어 있네요 ㅎㅎ

개방적인 형태라 시원한 느낌이라 좋은 것 같아요!

 

메뉴판도 한번 볼게요!ㅎㅎ

 

 

메뉴판을 보니 일단 아메리카노 가격이 3300원이면 저렴한 편에 속하는 가격이네요!ㅎㅎ

가성비가 좋다고 볼 수 있겠어요!

 

 

그리고 옆에 있는 디저트 들도 아기자기하네요 ㅎㅎ

 

 

카페 구조를 둘러보니 지하 1층, 1층, 2층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일단 뒷문부터 보고 나머지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뒷문을 보고 그 옆을 보면 바로 2층과 지하 1층으로 가는 길이 있어요.

 

2층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전부 다 공부하는 분위기로 아주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지하 1층은 이렇게 계단부터 분위기가 달라보이네요!

 

 

이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이렇게 조명부터 살짝 더 어둡고 

색도 약간 다른 약간 차분한 분위기로 바뀌는게 아직도 인상깊네요 ㅎㅎ

그리고 자리가 거의 없어서 간신히 지하 1층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유유히 아메리카노 한 잔이랑 과자 하나 사서 유유히 책을 읽다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은 살짝 연한 편이라 금방 다 들이키게 되는 맛이었어요!

저처럼 심심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디저트랑 같이 먹으면 부담없이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니면 테이크아웃으로 아메리카노 2300원이니 비교적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이기도 해서

저렴하게 테이크아웃 하기에도 좋아 보이네요!ㅎㅎ

 

또 2층, 1층, 지하 1층까지 전부 조용해서 작업할게 있다거나 공부할게 있거나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면 가보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 운영 시간

  토요일 10:00 - 24:00

  일요일 10:00 - 24:00

  월요일 10:00 - 24:00

  화요일 10:00 - 24:00

  수요일 10:00 - 24:00

  목요일 10:00 - 24:00

  금요일 10:00 - 24:00 

 

- 위치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117-26

 

 

네이버 지도

커피나무 건대입구역점

map.naver.com

 

혹시 또 다른 분위기의 트렌디한 분위기의 카페를 가고 싶으신 분께는

건대 6번 출구, 커먼 그라운드 근처에 있는 카페인

아래 카페를 추천드려요!ㅎㅎ

 

 

건대 친환경 카페 - 카페 지속 (JISOK)

안녕하세요! 요즘엔 날씨도 더워서 그런지 나가면 카페를 자주 들리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요새 여럿 카페들을 들리던 도중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카페 이름은 '지속(

standmode.tistory.com